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의미있는 행사인 DMZ 오픈 페스티벌 국제음악제 공연 일정과 예매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냥 넘어가기에는 너무나도 의미있는 국제음악제이고, 교양있는 시민이라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영혼의 안식을 얻을 수 있는 초호화 캐스팅의 국제음악제로 지금 한번 떠나보실까요?!
DMZ 오픈 국제음악제
냉전과 평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세계곳곳에서 벌어지는 전쟁들을 보면 우리가 지금의 일상을 구가하고 있는 것 또한 상당히 감사한 일인데요. 그러한 감사에 걸맞는 국제음악제가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펼쳐집니다.
▪ 기간: 2023.11.04.(토)~11.11.(토)
▪ 시간: 화~목(20:00), 금(19:30), 토,일(15:00)(월요일 공연 없음)
▪ 장소: 경기도 고양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또 현재 2024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몰스킨 다이어리와 클래식 공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안 가볼 이유가 전혀 없는 너무나도 청량한 음악회입니다!
DMZ 오픈 국제 음악제 예매 할인!
또 중요한 소식이 있는데요. 현재 DMZ OPEN 40%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DMZ 오픈 페스티벌의 거의 피날레가 될 이번 행사를 위해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모든 관객에게 적용되는 MZ OPEN 특별 할인 40%를 추가하였다고 밝혔는데요. A석 기준으로는 그럼 12,000원까지 가능한 혜자 특별할인입니다!
그리고 매일매일이 테마가 다른 음악회인데요. 개인적으로는 한재민(첼로) / 김태한(바리톤) / KBS교향악단 / 정명훈(지휘) 가 있는 폐막공연이 끌리더라구요! 진짜 웅장함 그 자체일 것 같아 너무너무 기대가 많이 되는 날이네요!
모든 출연진의 프로필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을 클래식과 함께 하고 싶지만, 회사도 나가야 하니, 한번 가보는 걸로 하고 원하시는 게스트를 골라 참석해보시길 바래요! 진짜 이력들이 빵빵한 제네바 콩쿠르 작곡 1위 김신 님, 우크라이나 호로비츠 콩쿨 1위 로만 페데리코, 임헌정 지휘자 님, 임미정 예술 감독, 칼 플래쉬 콩쿠르 1위 바이올리니스트 김은채 님, 아드리엘 김 지휘자 님,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한국인 최초 로테르담 필하마닉 첼로 수석 임희영 님, 제네바 국제 콩쿠르 타악기 부문 한국인 최초 우승자 박혜지 님,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수상자 정인호 님,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아시아 남성 최초 1위 김태한 님, 반 클라이번 수상 후 최초 내한 드미트로 초니 님, 반 클라이번 수상 후 최초 내한 안나 게뉴시네 님, 제네바 국제 콩쿠르 1위 첼리스트 한재민 님, 대한민국 대표 지휘자 정명훈 님까지 진짜 어마어마한 클래식 드림팀이 총출동하는 이번 DMZ 오픈 국제음악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