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잘 읽지 않는 분들에게도 사랑받는 도서관. 책 한 권을 읽고 오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예쁜 장면을 남길 수 있는 도서관. 데이트 코스로 사랑 받는 도서관이 있습니다. 바로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별마당 도서관 스타필드 수원
해리포터 느낌 나는 도서관으로 오픈하자마자 엄청난 인파가 몰린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 2호점.
별마당 도서관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호점부터 예쁜 도서관으로 입소문을 타며 연인들이 많이 찾는 도서관 핫플이었는데요. 그 인기에 힘입어 수원 스타필드의 별마당 도서관 2호점은 찾지 않을 수 없는 웅장한 공간의 도서관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별마당 도서관 1호점도 엄청 예뻤지만요. 별마당 도서관 2호점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보다 훨씬 더 힘을 준 것 같아요. 높이가 주는 공간감이 더해지고, 행성이 떠다니는 것만 같은 데코레이션이 조금 더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포토존 맛집으로 오픈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수원 주말 데이트 코스로 이번 주말 별마당 도서관 2호점을 찾고 있답니다.
1월 26일 수원 스타필드 오픈 이후 엄청난 인파가 수원 스타필드를 찾으며, 이번 수원 스타필드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는데요. 아무래도 당분간 주말 방문 보다는 평일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기안84, 이시언, 김우빈 등 많은 유명인들이 수원 스타필드를 방문하기도 하고, 오픈 인파가 어마어마하게 몰리면서 사람 많은 곳을 즐기지 않거나 공황장애 있으신 분들은 조금 더 있다가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하구요. 조금 더 많은 입점과 팝업행사가 이루어질 때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아요.
신세계에서 하는 사업들 중에서 스타필드에 대한 사업은 정말 파급력이 어마어마한 것 같은데요. 이렇게 예쁜 공간을 만들어주고 있는 용진이형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스타필드에 대한 애정은 계속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