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니까 왜 자꾸 놀러갈 생각만 이렇게 점점 계속 드는지 모르겠어요. 저만 그런 것은 아니겠죠? 오늘은 핑크뮬리로 유명한 안성팜랜드에서 핑크뮬리를 제대로 누려보기 적당한 시기라 안성팜랜드를 추천드리고, 안성팜랜드 예약하시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인들과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가을 핑크뮬리 명소 안성팜랜드로 떠나볼까요?
목차
가을에 핫한 꽃 핑크뮬리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핑크뮬리는 한국의 꽃은 아니에요. 미국 중서부가 원산지인 벼과의 식물인데, 이제는 한국에서도 제주도 서광리나 경주 첨성대에서도 볼 수 있고 오늘 소개드릴 안성팜랜드는 서울 인근에서도 쉽게 가볼 수 있는 핑크뮬리 명소라 많은 분들이 매년 찾고 있습니다. 핑크뮬리가 핫해진 것은 각종 인스타에서 사진이 진짜 예쁘게 나오는 핑크뮬리 밭 등에서의 촬영지라고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를 많이 하시고,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핑크뮬리가 있는 가을의 야외는 최고의 프사 생산지이며, 그래서 요즘 더 핫하게 언급되는 곳이 안성팜랜드랍니다.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추천
어떠한 곳은 연인들만 너무 많아서, 또 어떠한 곳은 가족단위들만 너무 많아서 뭔가 분위기가 이상한데 싶은 곳들도 있잖아요? 예를 들어 단체 단풍 관객이 많이 오는 곳은 무언가 데이트하기 쫌 불편하고, 젊은 연인들만 너무 많으면 뭔가 가족단위로 끼어들기 쫌 뭐하고, 그런 경우요. 하지만 안성팜랜드는 적절히 연인들도 많고,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이 많아서 가기가 좋은 것 같아요. 오히려 단체 관광객이 가기에는 그렇게 좋은 장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막걸리 마시고 떠들고 그런 분위기는 아니니까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연인이나 가족들이 함께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자 가기에도... 쫌 별로에요. 다 누군가 사진 찍어주고 있는 모습을 혼자서 보고 계시면 쫌 외로워질 수 있습니다.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개화시기
안성팜랜드에서 핑크뮬리를 가장 만개하였을 때, 볼 수 있는 시기는 10월 중후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벌써 10월 초 연휴가 모두 지나고 10월 중순이 되어가고 있는데 미리 계획을 10월 중으로 잡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야 황색 빛 핑크뮬리가 아닌 올핑크의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그리고 안성팜랜드에서는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다른 꽃 분홍 코스모스나 황화 코스모스들과 가로수길, 놀이시설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들과 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추석연휴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고 들었는데, 추석연휴가 지나고 나서는 오히려 연인들의 발길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기도 하고, 올 가을 썸남, 썸녀와도 당일치기 원하시진 않겠지만 당일치기로도 다녀오기 좋은 곳입니다.
안성팜랜드 예약
안성팜랜드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현장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는 것도 가능하지만, 가을에 어디를 가든 현장 예매는 매우 위험하다는 것 아시죠? 그만큼 많이 기다려야 하고, 불편함을 초래합니다. 또한 예매시 다음과 같은 혜택들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홈페이지 예매도 많이 있지만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예매가 조금 더 좋습니다. 연인끼리 가시는 거라면 크게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나 시설은 필요가 없겠지만, 아이를 데리고 가시는 분들께서는 예매단계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